본문 바로가기

2021년 9월 나이별 닭띠 운세 🐔

by 메넬 2021. 9. 5.
반응형

 

 

닭의 벼슬이 바짝 올랐습니다. 좋은 운기를 가지고 열심히 움직여 좋은 성과로 내려고 하는데 소문난 잔짓집에 먹을 것이 없다고 좋은 모습을 보인 것에 비해 실속이 떨어집니다. 보여지는 것보다 실속을 챙긴다면 안팎으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9월은 받는 데미지를 최소화 하여 10월달에 운기를 다시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면 되겠습니다.

 

 

93년생 (29세) : 월 초에 막힘수가 생깁니다. 그리고 마음의 근심으로 자랍니다. 인연수에 있어서 좋은 인연을 만납니다. 그러나 이 인연의 만남을 고민하는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단점이 크게 보여 만남을 고민하다가 결국 중단수를 택합니다. 주변에서는 잘 어울린다고 이야기 하지만 남들에게 말 못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노력만큼 결과가 잘 안나올 수 있습니다. 집중력 있게 공부에 임하여야 합니다. 낯선 환경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81년생 (41세) : 월 초에 다사다난합니다. 결심이 안서서 우유부단하게 대처하다가 손실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금전수에 관련되어 축소되는 운기가 있습니다. 적은 에너지로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면 반타작 정도의 결과만 얻을 수 있으니 무리해서 고군분투 한다면 사람간의 시비와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건강수에도 안 좋은 영향을 줍니다. 아쉬움이 있더라도 마음을 접고 적은 결과에도 만족 해야 합니다.

 

69년생 (53세) : 직장내에서 시비와 다툼이 있습니다. 크고 작은 실수로 핀잔을 듣게 되고 직장을 이직하거나 중단하는 운기가 있습니다. 건강의 악재로 병원에 다니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안 좋은 부위가 있다면 검진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먼 친척 중 상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 

 

57년생 (65세) : 월 말에 어려움이 생깁니다. 월 초에는 몸의 컨디션이 좋아서 좋은 금전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족이나 마음을 나누는 가까운 지인들 사이에서 풍파가 생길 수 있으니 상대가 서운하거나 마음이 요동치더라도 참는 것이 관계 유지에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