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9월 나이별 개띠 운세 🐶

by 메넬 2021. 9. 5.
반응형



지키는 곳간이 불어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하지만 곳간이 넘치다보니 도둑도 드는 형태였습니다. 좋은 운기가 들어왔을 때 운기를 잘 보존하느냐에 따라 성과가 결정됩니다. 사방의 적을 잘 대처하여 내가 가지고 있는 것만이라도 보존을 해도 9월은 대박입니다. 갖은 방법을 동원하여 잘 지킨다면 남은 하반기도 무탈할 것이라고 봅니다.


94년생 (28세) : 월초에 분란스러운 일이 생깁니다. 외부의 적과 싸움에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짝사랑 상대를 두고 삼각관계가 된다던지, 이미 연예를 하는 사람이라면 연인 관계에서 삼자가 끼어서 다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직장 내에서도 경쟁관계로 스트레스가 많이 받습니다. 최대한 빠르고 강경하게 대처를 해야합니다. 처음 대처가 미흡하면 지속적인 대처가 어려워질 것입니다. 자신의 영역을 잘 지키시길 바랍니다.

82년생 (40세) : 월초에 곳간이 불어납니다. 금전운이 있으나 관리를 잘해야합니다. 금전을 지키기보다 욕심을 내어 금전을 취하려다가 운기가 꺾이게 됩니다. 배우자가 스트레스를 유발하여 수습하게 될 수 있으니 배우자의 행동을 유심히 살펴봐야 합니다. 배우자가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던지 다른 일을 한다던지, 변동수가 생기지 않도록 자제를 시켜야 합니다.

70년생 (52세) : 월초에 막힘수가 생깁니다. 직장에서 분란스러운 일이 생깁니다. 야근이 많게 되거나 다른 곳으로 발령이 나는 등 본 업무에 어려움이 생깁니다. 금전을 빌렸다면 독촉을 받게 됩니다. 제때 갚는 것이 힘들 땐 미리 대처를 해야 탈이 없습니다. 무탈하게 넘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58년생 (64세) : 곳간에 곡식이 가득해도 경비를 하던 강아지가 뒷돈을 챙기는 형태입니다. 성과는 많지만 아는 사람에게 배신 당할 수 있거나 성과를 분배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생깁니다. 소송이나 시비, 다툼으로 법원이나 경찰서에 갈 수도 있습니다. 가족 간의 금전관계는 좋지 않으니 금전 관계는 최대한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