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띠 성격은? 🐏

by 메넬 2021. 8. 1.
반응형

 

양띠 배속 동물은 양, 매, 기러기 이렇게 총 세마리입니다.

그래서 양띠는 이 3가지 동물만 알아도 간단하게 성향에 대해 알 수가 있습니다.

 

넓은 벌판에서 풀을 뜯어먹거나 배고플 때 울고 초식동물로서 귀엽습니다. 사람들이 묵직한 편이고 인내심도 많고 잘 기다립니다. 사람들이 알고 있는 양의 이미지와 실제로 양띠인 사람과 비슷한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양은 먹이를 주지 않거나 귀찮게 하면 많이 웁니다. 양띠는 귀엽고 착하고 순진하지만 한번 잘못건드리면 게속 울거나 자꾸 옆에서 뭐라고 합니다. 양이 화가나면 들이받는 행동을 취하기도 하니, 양은 순진한 상태로 놔두는 것이 가장 현명한 처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는 먹이를 한 방에 낚아챌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고, 공격력이 보통 아닙니다. 양띠가 순진하게 생겼다고, 혹은 우직하고 조용하다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화가 나거나 수 틀리게 되면 매로 변신을 합니다. 방심한 틈을 타서 심한 말로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기러기는 암컷이 알을 품을 때, 수컷이 주변을 경계합니다. 그래서 가족에 대한 사랑이 뛰어납니다. 양띠는 기러기 아빠처럼 결혼을 하더라도 궁합이 안맞다면 주말 부부로 지낸다던지 자식과 아내과 외국으로 가버립니다. 그런식으로 가정에 한번쯤은 풍파가 예상되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가정에 대한 사랑과 가정을 잘 이끌어가야한다는 책임감도 뛰어나고 그만큼 착하면서 사교성도 좋고 성실한 띠가 기본적으로 양띠의 성향입니다. 양은 아무나 쉽게 이길 수 있는 동물이 아닙니다 생각보다 강한 동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