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띠와 다른 띠는 궁합이 어떨까? 🐑

by 메넬 2021. 8. 1.
반응형

 

 

<띠별 궁합은 사주팔자 전체를 보는게 아니고 띠로만 보는 것이기 때문에 정확도가 많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쥐띠 : 꽤나 맞지 않습니다. 양띠는 가정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쥐띠도 가정적인 성향이 있으나 타고난 태생이 자유로운 영혼 입니다. 양띠는 한 곳에서 가정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반면 쥐띠는 자유를 느끼고 싶어합니다. 양띠가 쥐띠에게 잔소리를 해도 쥐띠는 태생적으로 잔소리를 듣지 못해서 잘 맞지 않습니다. 무슨일이 생기면 두분만의 규칙을 정하시고 해결해 나가셔야 결혼생활이든 동업이든 도움이 된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소띠 : 궁합이 잘 안 맞습니다. 어느 한쪽에서 희생을 해야하는데 소띠와 양띠는 본연 그대로 모습은 있어서 잃지 않으려고 하고 서로 손해보는 것을 싫어합니다. 각자 있을 때 소띠는 굉장히 우직하고 의리가 있으며, 양띠는 마음이 넓고 착하나 둘이 있으면 충이 듭니다. 동업관계라던지 부모자식 간의 관계이면 서로를 발전시켜줄 수 있느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부로써 무던하게, 평탄하게 살아가기 힘든 삐걱거리는 기복이 많은 부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범띠 : 범띠가 양띠에게 잔소리를 합니다. 범띠는 진취적인 기상이 있어서 무슨 일을 할 때 추진하고 나가려는 성향이 있습니다. 양띠 같은 경우에는 어떤 일을 진행할 때 한번 심사숙고하고 신중하게 움직이려는 성향이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맞지 않습니다. 평상시에는 범띠가 양띠를 갈구다가 양띠가 화가 나면 범띠에게 망신을 주어서 전세가 역전이 됩니다. 두분이 부부가 되셨다면 자식이나 배우자의 가족분들의 적절한 중재가 필요합니다. 

 

토끼띠 : 4살차이입니다. 기본적인 궁합은 꽤나 괜찮습니다. 토끼띠가 양띠에게 잔소리를 잘 합니다. 양띠가 기본적으로 자기만의 줏대가 있고 사람에게 지는 걸 싫어하지만 그 점을 내색을 안합니다. 숨기고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나 토끼띠는 양띠가 유순하고 착해보이니 할말 안 할말 다 해버립니다. 토끼띠가 굉장히 강하지 않는 이상 양띠를 이길 수가 없습니다. 두분의 관계가 좋아지려면 토끼띠가 말을 아껴야 하고 양띠도 화가난다고해서 엎어버리고 절단 내려고 하면 안됩니다. 

 

용띠 : 용띠가 양띠에게 잘 맞춰주려고 합니다. 두분 다 인생의 기복이 심하고 본연의 모습을 다 보여주길 싫어합니다. 양띠가 기본적으로 용띠를 만나게 되면 배울 점이 많습니다. 성장도 할 수 있지만 양띠 본인이 조금 힘듭니다. 두분의 궁합이 중요하다고 여겨지며 노력하기에 달린 궁합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뱀띠 :  음양이 만나 괜찮은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뱀띠가 양띠를 잘 챙겨줍니다. 그리고 뱀띠 같은 경우에 한번씩 욱하는 성격이 있고 즉흥적으로 추진하려는 성향이 있지만 양띠는 옆에서 잘 케어해줍니다. 한쪽이 심하게 모난 사람이 아니라면 두분은 천생연분 같은 관계가 가능한 궁합이라고 봐도 무방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말띠 : 누가 주도권을 잡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양띠가 만나면 가장 도움이 되는 궁합 중 하나가 아닐 까 생각됩니다. 두분은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습니다. 말띠가 양띠를 잘 챙겨주기는 하나 한번씩 투닥투닥 합니다. 기복이 조금은 있을 수 있으나 두분이 같이 있으면 돈을 모으고 자산을 늘려가는 것이 좋은 궁합입니다.

 

양띠 : 두분은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때로는 부부처럼 지낼 수 있습니다.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를 존중하는 마음만 있다면 좋은 궁합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친해져서 상대방의 상대의 아픈 부분까지 들춰낸다면 매로 변하여 파국에 이를 수 있습니다. 서로를 항상 처음과 같이 존중하는 자세로 적정선을 유지해가며 관계를 이어 나간다면 괜찮은 궁합이 될 수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원숭이띠 : 양띠가 원숭이띠를 잘 챙겨줍니다. 원숭이띠와 양띠가 서로 규칙적인 생활을 하셔야 도움이 되는 궁합입니다. 둘 다 사업을 하는데 잘되는 쪽이 안되는 쪽을 안 챙겨주거나, 한쪽이 사업을 진행하고, 한쪽이 서포트 해주면 싸움이 날 수 있어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 양띠가 원숭이띠를 잘 챙겨주고 양띠가 한번씩 꿍해 있으면 원숭이띠가 알아차리고 잘 풀어줍니다. 궁합이 나쁘다고 볼 수는 없지만 좋은 관계도 아닙니다. 두분이 합이 들었다면 노력이 꽤나 필요합니다. 어떤 궁합이든 하기 나름이지만 보다 더 서로에 대한 노력이 있어야합니다.

 

닭띠 : 닭띠가 양띠에게 힘을 주는 존재입니다. 성향 자체는 다르나, 같이 음을 뜻합니다. 서로 화가 나면 토라져버리고 서로 삐지면 말을 안하는 특징이 있는 띠입니다. 기본적으로 서로 배려를 해주면 괜찮은 가정을 꾸려나가거나 괜찮은사업체를 만들어갈 수 있다고 봅니다. 양띠가 어떤 일을 할때 닭띠는 적극적으로 응원해줍니다. 그리고 양띠같은 경우 닭띠를 잘 챙겨줍니다. 살아가면서 서로를 성장 시켜줄 수 있는 궁합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개띠 : 양띠가 개띠를 잘 도와주고 서로 생각하는 구조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뭉쳤는데 막상 떨어지려니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악연으로 남는 경우가 꽤나 많은게 이 궁합입니다. 궁합이 안좋은데 합이 들었다면 두분께서 배우자 운이 없거나 사업운이 없는 것처럼, 운이 저조할 때 만나면 한쪽은 크게 손해를 볼 수 있는 궁합입니다. 잘 맞추고 살고싶다면 두분이서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버킷리스트나 서로를 위한 일기나 편지를 꾸준히 써준다면 관계는 충분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돼지띠 : 양띠가 기본적으로 돼지띠에게 잔소리를 하지만 돼지띠는 이 잔소리가 크게 듣기 싫은 것이 아닙니다. 

잘 참을 수 있습니다. 또한 두분이 부부로 만나던 양띠의 재물운을 돼지띠가 올려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언가를 계속 추진하고 어떤 일을 벌리고자 노력을 많이하고 둘이 잘 맞추려고 서로 노력하는 편입니다. 돼지띠는 신중하지만 한번 욱하면 들이박는 성향이 있고 양띠도 신중하지만 한번 화가 나면 매섭게 말합니다. 양띠가 심하게 돼지띠를 몰아세운다면 처음에는 잘 참다가 나중에 돌아서버릴수 있습니다. 두 분은 운의 흐름이 좋을 때 만나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운의 영향을 많이 받는 궁합들 특징이 두분이서 합치거나 일을 하고자 할 때 장애물이나 방해하는 요소가 조금 더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넘어야 할 산이 많고 멀리 봐야하는 궁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