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컴퓨터 언제 샀는지 쉽게 확인하는 법!

by 메넬 2021. 8. 20.
반응형

 

 

컴퓨터를 바꿀 때가 된 것 같은데 내가 컴퓨터를 언제 샀지? 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

 

 

 

 

윈도우를 설치할 때 기본적으로 만들어지는 폴더를 확인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서 해봤습니다.

 

 

윈도우 시작버튼 옆에 항상 붙어있는 폴더파일(파일탐색기)을 눌러주세요.

혹시 작업표시줄 설정을 안해놓으셨다면 내PC 들어가시면 됩니다.

 

 

 

왼쪽 위에 바탕화면, 다운로드, 문서, 사진이 보이시나요?

 

 

 

문서나 사진을 우클릭하면 작은 회색창이 뜹니다.

여기서 속성을 들어가세요. (빨간박스 따라오세요!)

 

 

 

 

그럼 속성창이 뜹니다.

여기에 만든 날짜가 있는데 이 만든 날짜가 컴퓨터를 산 날짜가 됩니다.

제가 컴퓨터를 산 날짜는 2018넌 9월 7일이네요!

 

저는 조립식 컴퓨터를 구매하는지라 PC 배송오기 전에 윈도우가 깔려서 오니 저 날짜가 맞는 것 같은데

브랜드 컴퓨터를 구매하셨던 분은 이렇게 확인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