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뱀띠 성격은? 🐍

by 메넬 2021. 7. 28.
반응형

뱀띠 배속 동물은 뱀, 드렁허리, 지렁이 이렇게 총 세마리입니다.

그래서 뱀띠는 이 3가지 동물만 알아도 간단하게 성향에 대해 알 수가 있습니다.

 

뱀띠생은 태생적으로 처세력이 뛰어납니다. 12가지 띠 중에 가장 처세력이 좋은 띠가 아닌가 합니다.

어떤 일을 마음 먹으면 반드시 해낼 수 있는 잠재력도 뛰어나다고 할 수 있고, 일생을 살아가며 여러번의 깨달음을 거쳐 사람이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배움을 좋아하고 어떤 일을 통해서 성장하는 것을 원한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뱀띠는 촉이 좋습니다. 연인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거나 투자를 하면 돈을 잘 벌 수 있다는 식으로 얘기를 들었을 때 역술이나 점 같은걸 배우지 않아도 뱀띠는 촉이 좋아서 알아챕니다.

뱀띠는 천간으로 보면 병화입니다. 하늘에 비교하면 태양이라고 볼 수 있는데 남들을 따뜻하게 빛나게 해주는 성향이 있습니다. 남을 비춰주면 그사람들은 복을 받고 기분이 좋아지는데, 뱀띠는 알게모르게 남들을 위해서 노력하기 때문에 뱀띠는 지쳐있습니다. 삶에 우울증이 올 수도 있고 때로는 기복이 와서 마음을 억누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지칩니다.  

낮에는 태양이 떠올라서 따뜻하지만 반대로 태양이 지면 밤이 되어 추워지듯이 뱀띠는 맺고 끊음이 확실한 성향이 있고, 잘할 때 정말 잘하지만 싫음을 한번 느끼면 그냥 끝내버리는 이중적인 성격도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